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나띠(Natty), '나인틴'으로 3주간의 치명적 매력 발산··· "행복하게 활동 중"
나띠(Natty), '나인틴'으로 3주간의 치명적 매력 발산··· "행복하게 활동 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3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지난 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으로 활동에 들어간 가수 나띠가 근황을 전했다.

데뷔 이후 약 3주간 KBS2 '뮤직뱅크',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SBS 인기가요', MBC every1 '쇼! 챔피언' 등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온 나띠는 30일 진행된 '쇼! 음악중심' 방송이 끝난 후 인터뷰를 통해 "데뷔 이후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정말 신기했고, 너무 행복하게 활동을 했다. 진짜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나띠만의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려할테니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달라"며 이후 활동에 관한 의욕을 전했다. 

30일 방송 당일 생일을 맞이한 나띠의 데뷔곡 '나인틴'은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꿈과 극복에 대한 곡이다.

한편 가수 보아가 롤모델이라는 나띠는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NINETEEN(나인틴)'을 발매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상=KBS2 '뮤직뱅크',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SBS 인기가요', MBC every1 '쇼! 챔피언' 방송화면,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