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우주소녀(WJSN), 팅커벨이 된 소녀들 '버터플라이' MV 티저 공개··· '신비+몽환'
우주소녀(WJSN), 팅커벨이 된 소녀들 '버터플라이' MV 티저 공개··· '신비+몽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07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신곡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 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우주소녀는 숲 속 요정처럼 눈부신 비주얼과 나비의 날개같이 바람에 휘날리는 드레스, 파스텔톤 구름과 화사한 꽃밭 등 동화 속 장면을 생각나게 하는 감각적인 배경을 통해 우주소녀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영상미를 부각했다.

더욱이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짧게 공개되며 깊은 인상을 남긴 군무신은 신곡 무대에 대한 호기심까지 증폭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한 곡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소녀가 흔들리는 자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동화적 상상력이 인상적이며, 시청각을 압도하는 경쾌함과 몰입도를 높인 스토리 전개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한편 피터팬이 떠나고 난 네버랜드, 홀로 남은 팅커벨의 시점에서 바라본 꿈과 현실의 세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은 우주소녀 새 미니 앨범 '네버랜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