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연애의 참견 시즌3' 노출 사진 올리며 장사하는 여친? "말도 안 되는 소리"
'연애의 참견 시즌3' 노출 사진 올리며 장사하는 여친? "말도 안 되는 소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연애의 참견' MC들이 SNS를 통해 장사를 하는 여자친구의 과도한 행동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33회에는 여신같이 예쁜 여자친구와 8개월째 연애 중이라는 28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어느 날,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SNS에 노출 사진을 올리며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남자친구는 살색으로 도배된 19금 계정에 당황했지만, 여자친구는 자신의 날씬한 모습을 보여줘야지 장사가 잘 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수많은 남자들을 DM과 댓글로 관리하고 있었고, 오프라인 만남도 허용했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목격한 고민남은 결국 폭발하고 말았다. 

김숙은 남자 회원들과 정모를 여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너무 즐거워하는 거 아니냐"라며 당황스러워했고, 한혜진과 곽정은은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니까 그걸 누리고 있다. 일종의 여왕벌 놀이"라며 여자친구의 잘못된 행동을 지적했다. 

주우재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야지 장사가 잘 된다는 여자친구의 말에 "이런 말은 처음 들어본다. 가지가지 한다. 남자들 중 이걸 구매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흑심을 가진 사람일 것"이라며 분노했다. 

마지막으로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사랑하는 건 맞는지, 과한 행동을 중지시킬 방법이 있는지 묻자, 김숙은 "없다"라며 단호하게 결론을 내렸다. 서장훈 역시 "여친은 지금 달리는 말 위에 올라탔다. 멈출 수가 없다. 돈을 많이 벌겠다는 건데 이건 남친이 해결해줄 문제가 아니다. 일에 몰두할수록 남친과는 다른 길을 걷게 될 가능성이 높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곽정은은 "고민남이 설득하기 전에 여자친구가 먼저 헤어지자고 할 수도 있다. 이번 사연은 고민남만의 문제가 아니라 앞으로 많은 커플들이 경험할 문제일지도 모른다"라고 경고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