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6 16:25 (월)
우다비, JTBC '라이브온' 캐스팅··· 정다빈·황민현과 호흡
우다비, JTBC '라이브온' 캐스팅··· 정다빈·황민현과 호흡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우다비가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 출연한다.

25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우다비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 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 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우다비는 극 중 방송부 로망을 가득 안고 들어온 서연고 방송부 1학년 은하 역을 맡는다. 바쁜 방송부 일정을 보내며 선배들처럼 멋진 방송부 임원이 되길 꿈꾸는 캐릭터를 그린다.

또 같은 방송부원 성준(현우석 분)과 남사친, 여사친 케미도 선보이며 특유의 연기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해 웹드라마 '트리플썸2'에서 차가워 보이지만 정이 많고 털털한 성격의 여주인공 도연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우다비는 MBC 크로스 드라마 '심야카페'에서도 주인공 나연 역을 맡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또 현재 방송 중인 tvN D 웹드라마 'TRAP(트랩)'에서도 주연 양혜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휴대전화, 음료, 화장품 에뛰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수의 광고와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에뛰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