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4:17 (화)
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15일 새 앨범 'Phase Two : WE' 완전체 출격
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15일 새 앨범 'Phase Two : WE' 완전체 출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듀오 비오브유(B.O.Y)가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한다.

1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앞서 공개한 두 장의 타로에 이어 마지막장까지 모두 오픈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타로 카드에는 네이비를 배경으로 세 장의 카드가 차례로 늘어서 있다. 새롭게 공개된 카드에는 두 개의 잔과 비오브유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오는 15일 완전체 컴백을 공식화 했다. 특히 하단 'Phase Two : WE(페이즈 투 : 위)'라는 앨범명도 함께 공개해 전작에 이은 연작 앨범임을 밝혔다.

앞서 한 개의 잔이 그려진 타로 카드 오픈과 함께 송유빈과 김국헌의 솔로곡을 차례로 공개한 비오브유는 마지막 타로 카드를 통해 두 개의 잔을 함께 배치하며 두 사람이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을 알려 팬들의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해당 포토를 본 팬들은 "드디어 완전체 볼 수 있나", "빨리 컴백했음 좋겠다", "벌써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각각 감미로운 발라드 솔로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오브유가 완전체로는 어떤 곡을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오브유의 새 앨범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한편 비오브유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 활동을 성료하며 노래부터 퍼포먼스까지 모두 가능한 독보적 포지션의 듀오임을 입증했다. 특히 최근 각각 솔로곡을 발표하며 더욱 폭넓은 역량을 입증하기도 해 이번 컴백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