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CLC(씨엘씨), '음중'에서 'HELICOPTER' 컴백 무대 '파워풀한 매력 폭발'
CLC(씨엘씨), '음중'에서 'HELICOPTER' 컴백 무대 '파워풀한 매력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온 CLC(씨엘씨)는 블랙 의상을 카리스마 넘치게 소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에 등장한 ‘프로펠러 춤’은 포인트 안무로 이륙하는 헬리콥터를 떠올리게 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헬리콥터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지난 2일 공개된 CLC(씨엘씨)의 새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뉴질랜드, 몽골, 바레인, 볼리비아,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슬로베니아, 에스토니아, 칠레, 캄보디아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리며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방송 직후 ‘무대 부셨다’, ‘컨셉 찰떡이다’, ‘오늘 퍼포먼스 멋지다’, ‘헬리콥터 타고 더 멀리 올라가자!’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CLC(씨엘씨)는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이번주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MBC‘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