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미스터트롯 이도진, 연예인 야구단 아리걸스 “지속적으로 뜻깊은 일에 참여하겠다”
미스터트롯 이도진, 연예인 야구단 아리걸스 “지속적으로 뜻깊은 일에 참여하겠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아준수 도플갱어 이도진을 비롯해, 미스터붐박스, 신성, 이대원,류지광, 연예인야구단 아리아리걸스가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다원문화복지회에 동참한다 고 밝혔다.

앞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이도진은 최근 프로그램 최고시청률 달성시 버스킹 공연을 한다고 공약을 걸었다. 이후 방송된 프로그램은 시청률 25%를 돌파하며 출범이래 종합편성채널중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이에 이도진은 버스킹 공약을 할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험 때문에 버스킹 공연을 취소하고 봉사활동을 택하며, 3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천사의 집”에 방문해 식사봉사활동 및 공연을 선보였다.한편 이도진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파킨슨병에 걸린 아버지를 세상을 떠날 때까지 병간호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수 노현태가 이끌고 있는 연예인 야구단 아리아리걸스 코치 김무영과 주장 정재연은 “ 과거 아리아리걸스의 이름으로 스크린야구대회를 추진해 복지재단 소속의 청소년 야구단에게 야구용품을 지원한 바 있다”며 “지속적으로 뜻깊은 일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다원문화복지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