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인기가요' 엘리스, '잭팟'이 터진다··· 청량美+상큼함 모두 갖춘 매력돌
'인기가요' 엘리스, '잭팟'이 터진다··· 청량美+상큼함 모두 갖춘 매력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0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동명 타이틀곡 '잭팟'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엘리스는 자신들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통통 튀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엘리스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다양한 표정들을 보여주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키며 그들의 진가를 실감케 했다. 엘리스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상큼한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타이틀곡 '잭팟'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Dance Pop) 장르로,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잭팟'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진 엘리스는 네 번째 미니 앨범 'JACKPOT(잭팟)'으로 음악 활동을 비롯한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