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TOO(티오오), '음악중심'서 파워풀 퍼포먼스로 '눈도장'···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
TOO(티오오), '음악중심'서 파워풀 퍼포먼스로 '눈도장'···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0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무대에서 펼쳤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TOO는 동양의 무예를 접목한 신비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부터 담백한 저음 랩까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TOO의 동양 철학 세계관을 녹여냈다.

한편 TOO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탄탄한 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