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4 15:11 (목)
루나, 박효신 '굿바이' 커버 영상 공개··· '리스너 취향 정조준'
루나, 박효신 '굿바이' 커버 영상 공개··· '리스너 취향 정조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박효신의 ‘굿바이(good bye)’가 루나(LUNA)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지난 19일 소속사 휴맵컨텐츠는 루나의 유튜브 채널 ‘달빛콘서트’를 통해 박효신의 ‘굿바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굿바이’ 반주에 맞춰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루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루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답게 안정적이면서 감명 깊은 라이브를 펼치며 3분 내내 강한 몰입감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루나는 원곡의 섬세함을 살리면서 애절함을 더해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곡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청초한 스타일링과 가슴 저미는 감정 묘사로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앞서 루나는 ‘굿바이’뿐 아니라 ‘잊으라 하지마’, ‘그런 밤’, ‘선물’, ‘엄마’, ‘야생화’ 등 ‘달빛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노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이끌었다. 루나는 여러 감성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아우르며 ‘믿고 듣는’ 커버곡으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루나는 드라마 OST, 리메이크 음원 등 활발한 가수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을 펼치며 지난해부터 뮤지컬 ‘맘마미아’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이 외에도 뷰티 콘텐츠 활동까지 겸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맹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휴맵컨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