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꼰대인턴’ 김응수X한지은X노종현, 밝혀진 채용 비리 진실··· '운명은?'
‘꼰대인턴’ 김응수X한지은X노종현, 밝혀진 채용 비리 진실··· '운명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6.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경찰에 끌려간 마케팅영업팀 인턴 3인방의 운명은?

오는 24일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21,22회에서는 최종면접 도중 경찰청으로 조사를 받으러 가게 된 이만식(김응수 분), 이태리(한지은 분), 주윤수(노종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최종면접을 잘 끝마치고 뿌듯해하던 인턴 3인방은 갑자기 면접장으로 들이닥친 경찰들로 인해 깜짝 놀라고, 경찰청 수사대에서 채용 비리 혐의 참고인 조사를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에 한 차례 더 놀라게 된다.

결국, 세 사람은 황당함과 두려움이 뒤섞인 감정으로 경찰을 따라나선다. 가열찬(박해진 분)은 이들을 지켜주지 못했다는 미안함과 안타까움을 느낌과 동시에,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은 구자숙(김선영 분)에 분노하며 그녀를 찾아가 담판을 짓는다.

참고인 조사를 받게 된 이만식, 이태리, 주윤수는 조사 과정에서 자신들이 인턴으로 채용된 뒷배경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진다. 인턴 3인방과 더불어 남궁준수(박기웅 분)와 안상종(손종학 분) 역시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불안해하는 남궁준수와 달리 안상종은 무언가 알고 있는 듯 의미심장하게 조사에 임한다.

마른하늘에 날벼락처럼 경찰 조사를 받게 된 인턴 3인방이 충격에서 어떻게 헤어나올지, 이들을 ‘멘붕’에 빠뜨린 채용 비리 혐의의 진실은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21, 22회는 오는 24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HI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