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선미, 신곡 ‘보라빛 밤’ 틱톡 챌린지 공개··· “오늘부터 챌린지 시작”
선미, 신곡 ‘보라빛 밤’ 틱톡 챌린지 공개··· “오늘부터 챌린지 시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6.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선미가 ‘보라빛 밤’ 챌린지를 공개했다.

선미가 오늘 24일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보라빛 밤’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의 일부가 틱톡을 통해 선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 그대여 눈뜨면 다 사라져 엉망이 돼도 #보라빛밤챌린지 는 하고 가세요”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영상 속 선미는 모자에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한다. 노래 시작과 동시에 모자를 벗어던지며 역대급 비주얼을 드러낸 선미는 신곡 ‘보라빛 밤’에 맞춰 몸을 흔들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드러냈다. 

영상 속 선미는 플라워 패턴의 파란 원피스를 스타일링해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영상 속에서 손하트를 그리거나 얼굴을 가리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해, 이번 챌린지 속 동작들이 신곡 안무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챌린지 진행 기간 동안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미의 ‘보라빛 밤’ 챌린지에 참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곡은 ‘사이렌(Siren)’, ‘날라리(LALALAY)’ 등 전작에서 환성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FRANTS와 공동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선미는 고혹미, 청량함, 사랑스러움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9일 대규모 스케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오후 7시부터는 팬들을 위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