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엑스원’ 이한결X남도현, 1억 하트 공약 지켰다··· 오는 2월 2일 단독 팬미팅 ‘HAPPY DAY’ 개최
‘엑스원’ 이한결X남도현, 1억 하트 공약 지켰다··· 오는 2월 2일 단독 팬미팅 ‘HAPPY DAY’ 개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1.16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이 팬미팅 개최 공약을 지킨다.

지난 11일 첫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1억 하트 달성 시 팬미팅 개최 공약을 내세웠던 이한결, 남도현이 팬미팅 ‘HAPPY DAY’(해피 데이)를 개최한다.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한결과 남도현은 팬미팅 개최 소식을 영상으로 직접 전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이한결과 남도현은 “팬분들의 열렬한 응원이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빨리 팬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것 같다. 감사하다”며 개최 소식과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고, 남도현은 “팬미팅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한결과 남도현은 오는 2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팬들과 첫 번째 약속을 지킨 이한결과 남도현은 2억 하트 공약으로 내세운 팬 콘서트 공약도 실천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