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9월 개봉 확정 '런칭 포스터' 공개··· 디즈니 실사판 신예은 목소리 출연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9월 개봉 확정 '런칭 포스터' 공개··· 디즈니 실사판 신예은 목소리 출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가 9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쩌다 공주가 된 필이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일곱 기사들을 모아 마법의 숲으로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가 9월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신예은의 첫 더빙 참여작이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꼬끼냐~옹" 런칭 포스터에서는 머리는 닭이지만 몸통은 고양이의 모습을 지닌 '닭냥이'의 모습을 처음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라는 제목은 포스터 속 귀엽고 미스터리한 생명체에게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총 60개국에 판매되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로, 스튜디오 버금가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유럽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제작이자 누적 수익 130억원을 달성한 '정글번치' 시리즈 제작진의 신작이다. 무엇보다 디즈니 공주 실사판으로 불리는 배우 신예은이 주인공 필 목소리 연기를 맡아 당차고 시크한 필의 매력을 표현해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후문. 어쩌다 보니 공주가 되어버린 주인공 필과 어쩌다 보니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모인 엉망진창 일곱 기사단의 모험을 담은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올 추석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난꾸러기였던 필이 뜻밖에 공주 행세를 하게 되었지만, 진정한 공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전 세계 어린이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로 화제를 모은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를 향한 호평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만큼 유니크한 소재와 따뜻한 주제"(CineNT), "디즈니나 픽사를 뛰어넘는 완벽한 퀄리티"(Mulderville), "고정관념을 깬 유일무이한 공주의 탄생!"(CIO News), "쉴 틈없이 벌어지는 슬랩스틱 유머와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Row Seven) 등 모험과 감동, 교훈이 담긴 이야기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애니메이션 관객들 역시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럽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첫 공주 프로젝트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고 있는 대환장 판타지 어드벤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