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01 (목)
영화 ‘생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 차 더욱 뜨거운 흥행 열풍
영화 ‘생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 차 더욱 뜨거운 흥행 열풍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1위를 유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생일’이 개봉 2주 차 신작 개봉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입소문 열풍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4월 11일(목) 오전 7시 기준

11일(목)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생일’이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98,102명이다. 특히 역주행 1위로 올라선 후 기존 개봉작들은 물론 쟁쟁한 신작들이 개봉한 상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차지하고 있어 4월 극장가의 최고 화제작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CGV 골든 에그지수 96%, 네이버 관람객 평점 9.02를 기록하며 개봉 이후 줄곧 만점에 가까운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영화 <생일>은 전 세대가 함께 봐야 할 작품으로 뜨거운 입소문 열풍과 자발적인 추천 행렬이 이어져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화가 선사한 깊은 울림과 메시지에 공감한 1020세대들은 온라인과 SNS상에 영화 관람의 필수 아이템으로 휴지를 인증하며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설경구, 전도연의 뜨거운 연기에 남다른 감동을 받은 3040세대는 자신의 가족, 자녀들과 함께 봐야 할 영화로 주변 지인들에게 관람을 독려하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고자 개봉 2주 차 주말, 무대인사까지 마련하여 더욱 뜨겁게 달궈진 흥행 열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이다. 가족, 친구, 이웃들이 다 함께 모여 우리 곁을 떠나간 소중한 아이의 생일을 기억함은 물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진정성 있게 담아낸 영화 ‘생일’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ROS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