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10:29 (수)
‘컴백’ 위키미키, 오늘(15일) '쇼챔' 첫 방송! ‘Picky Picky' 무대 최초 공개!
‘컴백’ 위키미키, 오늘(15일) '쇼챔' 첫 방송! ‘Picky Picky' 무대 최초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틴크러쉬의 아이콘 위키미키(Weki Meki)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컴백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15일 MBC뮤직 생방송 '쇼 챔피언'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와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피키피키’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으로 유닛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이 가운데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쿨걸 의상은 위키미키의 '스쿨 크러쉬(School Crush)' 콘셉트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또 하이틴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주인공으로 변한 팝 댄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되었다.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노래하는 ‘너.하.다’는 연애의 밀당을 표현한 곡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안무가 위키미키의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레임을 선사했다.

위키미키는 이날 타이틀곡 ‘Picky Picky’의 무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