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B1A4 공찬,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주연 발탁! “본격 연기돌 행보 시작”
B1A4 공찬,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주연 발탁! “본격 연기돌 행보 시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0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 공찬이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제작 렛스튜디오)’ 에 주연 배우로 캐스팅되며 본격 연기돌 행보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찬이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의 허준 역에 발탁됐다”고 전했다.

공찬이 맡은 허준 역은 어른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훈남 한의사다. 극 중 첫사랑인 혜지와 재회를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공찬이 앞으로 그려낼 풋풋한 감성 연기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공찬은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와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연애가 필요해'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치며 조각처럼 잘생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JTBC4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 MC를 맡아 ‘뷰티 남신’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공찬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뉴미디어콘텐츠 제작지원작으로 ‘렛필름’ 유튜브를 비롯해 V LIVE,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8시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토요일 방영 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