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베리굿, 오늘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 발매. “음악중심서 첫 무대”
베리굿, 오늘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 발매. “음악중심서 첫 무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5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한다.

빼어난 무대매너와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굿이 오늘 2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베리굿의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의 타이틀곡 ‘Oh! Oh!’는 그루비하고 이국적인 리듬의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계절감이 넘치는 곡이다. 설레는 마음을 빗대어 풀어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의 산뜻함과 싱그러움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함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 ‘FANTASTIC’은 타이틀곡 ‘Oh! Oh!’를 비롯해 4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연인에게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표현한 곡인 ‘One step Closer’부터 신나는 브라스 테마와 후렴 멜로디가 중독적인 ‘달빛 아래 춤을’, 뉴트로 스타일 곡 ‘키다리아저씨’, 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동화 같은 ‘이 겨울에’가 수록되었다.

지난 15일, ‘FANTASTIC’의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한 베리굿은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자정에 태하, 조현, 서율, 세형, 고운의 개인 티저 영상을 차례로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언제나 큰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기다려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오늘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