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산들, '히트 메이커' 윤종신의 곡 '날씨 좋은 날'로 약 3년 만에 컴백!
산들, '히트 메이커' 윤종신의 곡 '날씨 좋은 날'로 약 3년 만에 컴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B1A4 산들이 '히트 메이커' 윤종신의 곡으로 약 3년 만에 컴백한다.

산들은 2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의 트랙리스트와 캘리그라피로 된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을 비롯해 총 여섯 개의 곡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작곡가 윤종신이 산들을 위해 작곡한 노래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날씨 좋은 날이면 오히려 더욱 떠오르는 슬픔을 맑은 하늘에 털어낸다는 이야기를 산들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표현한 노래다.

이번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에는 산들의 자작곡들을 비롯해 신우의 자작곡, 공찬과의 듀엣곡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숙해진 산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캘리그라피 티저에는 "너는 말했지 이 사랑 안다고 더 견디지 못 할 거라고 나는 말했어 그래도 상관없다고 너 없는 하룬 의미 없다고"라고 적혀 있다. 짙은 감성과 애절함이 담겨 있는 해당 가사는 과연 앨범의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더욱 불러모으고 있다.

산들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6년 10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그렇게 있어 줘' 이후 약 3년 만이다. 당시 산들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로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산들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