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GOT7, ‘엠카’ - ‘뮤뱅’ 음방 1위와 함께 콘텐츠 ‘릴레이 공개’로 팬 사랑 보답
GOT7, ‘엠카’ - ‘뮤뱅’ 음방 1위와 함께 콘텐츠 ‘릴레이 공개’로 팬 사랑 보답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타이틀곡 'ECLIPSE'로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고 있다. 이에 GOT7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 사랑에 보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GOT7은 지난달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후 첫 1위에 오른 데 이어 한국인이 탑승한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 추모의 의미로 31일 결방한 KBS2 '뮤직뱅크'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촬영된 방송은 6월 7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에 GOT7은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하게 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오후 9시, GOT7은 공식 SNS에 아가새(팬덤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GOT7 "ECLIPSE" TAPE(Thank You I GOT7 Ver.)'이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팬들이 선물해 준 값진 결과에 보답하기 위해 GOT7의 역동적 퍼포먼스에 다양한 효과로 영상미를 더해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 선물같은 콘텐츠다.

앞서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른 30일 오후에는 'GOT7 "1°" TAPE'라는 타이틀로 신보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첫 번째 수록곡 '1°'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불안'을 '빛과 어둠'으로 비유한 신보의 콘셉트에 맞춰 조명을 이용한 연출과 GOT7의 빈틈없는 비주얼, 또 탄탄한 보컬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GOT7은 컴백 후 신곡 'ECLIPSE'의 퍼포먼스 및 잭슨이 디렉팅한 안무 영상, 또 멤버별 파트를 바꾼 안무 영상 등 무대 위 파워풀한 매력과는 또 다른 기발한 영상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밖에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은 'GOT7 MONOGRAPH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PART1.'과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GOT7_PAGE_' 등 멤버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GOT7은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이라는 타이틀로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번 투어로 안정적으로 회전하는 팽이처럼 자신들만의 중심을 지키며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이번 월드투어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를 알렸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예정. 월드투어 중 북남미, 호주, 유럽 공연은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 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이브 영상 공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1°'를 비롯해 GOT7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들은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서 접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