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01:38 (화)
“컴백부터 힐링”…‘엠카’ 프로미스나인, 물오른 비주얼+발랄 에너지 ‘넘치는 매력’
“컴백부터 힐링”…‘엠카’ 프로미스나인, 물오른 비주얼+발랄 에너지 ‘넘치는 매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7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펀!(FUN!)’으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멤버들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상큼한 스타일로 무대에 올랐다.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모은 가운데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은 발매 후 홍콩, 일본, 덴마크, 벨기에 아이튠즈 K-POP 싱글 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21개국 아이튠즈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