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01 (목)
펜타곤 옌안, 건강 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 중단’ (공식입장)
펜타곤 옌안, 건강 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 중단’ (공식입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7.0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펜타곤 멤버 옌안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펜타곤은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 할 예정이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