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가비엔제이 새 EP앨범 ‘다시 만나자’ 발매…‘여름 이별 감성’ 정조준!
가비엔제이 새 EP앨범 ‘다시 만나자’ 발매…‘여름 이별 감성’ 정조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9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3개월 만에 돌아왔다.

가비엔제이는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다시 만나자’를 발매하며 다채로워진 노래들로 음악팬들을 찾았다.

‘다시 만나자’는 가비엔제이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그동안 본 적 없던 다채로운 감성을 녹여냈다. 가비엔제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구성으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다시 만나자’는 헤어진 이에 대한 여전한 그리움을 절절하고 솔직한 감정으로 풀어낸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가비엔제이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서정적인 가사, 애틋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과 함께 깊은 여운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차분한 감성의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석촌호수’,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모던락 ‘기분 탓’ 등 다양한 감성을 아우르는 신곡들을 담아냈다.

또한, 최근 싱글로 발매한 ‘없더라’, ‘I’m Fine’, ‘잘 지내나봐’까지 포함해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한 ‘다시 만나자’는 가비엔제이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뿐만 아니라 한층 더 깊어진 역량을 실감하게 해 앞으로의 음악적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가비엔제이는 제니, 건지, 서린으로 이뤄진 3인조 보컬그룹으로 멤버 전원 파워풀한 가창력에 애틋한 감성을 겸비해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비엔제이의 새 EP앨범 ‘다시 만나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