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4:49 (금)
ITZY 유나, JYP ‘4세대 걸그룹’ 막내의 미모! "얼음공주 매력"
ITZY 유나, JYP ‘4세대 걸그룹’ 막내의 미모! "얼음공주 매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24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ITZY(있지) 멤버 유나가 뛰어난 미모를 발산하며 신곡 'ICY'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가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로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비주얼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JYP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에 이어 24일 0시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막내 유나의 비주얼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비주얼 필름의 마지막 주자 유나는 영상에서 화려한 금발과 뛰어난 미모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표정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드러내며 얼음공주의 매력을 뿜어냈다.

2003년생 만 15세의 유나는 JYP 4세대 걸그룹의 막내이자 'JYP 황금 막내 라인' 계보를 잇는다. 유나는 무대 위 생기발랄한 에너지와 무대 밖 순진무구한 매력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멤버로 '차세대 아이콘' 등장을 기대하게 한다.

ITZY의 컴백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열정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로, 뜨거운 꿈과 열정으로 가득한 ITZY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자 선보이는 2019년 서머송이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