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더보이즈, 29일 새 싱글 'Bloom Bloom' 발표! ‘개화기’ 소년 감성 컴백
더보이즈, 29일 새 싱글 'Bloom Bloom' 발표! ‘개화기’ 소년 감성 컴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2018년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4월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을 발표하고 2019년 첫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활동 곡 ‘노 에어(No Air)’ 이후 약 5개월여 만에 발 빠른 컴백 활동을 개시,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앞서 같은 날 자정경,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싱글과 연관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4월 말 이뤄질 컴백을 공식화했다.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 컬러풀한 꽃들이 한데 어우러진 이 이미지는 봄을 맞아 한층 화사하게 돌아올 더보이즈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켰다.

29일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열두 소년들의 청량함과 순수함으로 가득 찬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앞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더보이즈의 ‘설렘 가득’ 반전 매력을 담아낼 신보다.

이번 컴백과 관련해 더보이즈 측은 “본격적인 ‘개화기’를 맞은 한류 주자 더보이즈의 생기 넘치는 ‘소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이라며 “봄을 맞아 한층 풋풋하게 피어난 더보이즈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막강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12인조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지난해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동에 힘입어 각종 음악 시상식 신인상 ‘5관왕’을 거머쥐며 위상을 입증해 왔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올림픽홀에서 첫 팬콘 ‘더 캐슬’을 개최하고 수천 명의 관객들을 동원한 것은 물론, 올 상반기 대대적 규모의 아시아투어 개최를 발표하면서 차세대 한류 주자로서의 성장 역시 기대케 했다.

오는 5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아시아 투어는 이후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 도시로 행선지를 이어간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