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컴백D-1' 더보이즈, "블룸블룸파우!"… 신곡 ‘블룸 블룸’ 3차 MV티저 공개
'컴백D-1' 더보이즈, "블룸블룸파우!"… 신곡 ‘블룸 블룸’ 3차 MV티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28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블룸 블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 28일 0시경, 공식 유튜브 및 SNS 등지를 통해 컴백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의 뮤직비디오 최종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8일 3회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끝으로 컴백 콘텐츠 공개를 모두 완료한 더보이즈는 금일 저녁 개최되는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 무대에 올라 3만여 관객 앞에서 신곡 ‘블룸 블룸’의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오는 5월 5일 SBS를 통해 방송된다.

한발 앞서 0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더보이즈 특유의 역동적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 일부와 신곡 후렴구가 함께 베일을 벗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룸 블룸 파우!(Bloom Bloom Pow!)'라는 중독적인 후렴구 가사처럼 꽃이 피어나는 듯한 포인트 안무 등이 인상적이다.

특히 마운드, 숲 속 등을 배경으로 다채롭게 어우러진 더보이즈의 눈부신 비주얼 변신 역시 한층 이목을 끄는 부분. 봄맞이 ‘소년 감성’으로 새롭게 돌아온 더보이즈가 신곡 ‘블룸 블룸’을 통해 과연 국내외 팬들의 심장을 ‘블룸 블룸’ 피어나게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2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더보이즈 싱글앨범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더보이즈만의 청량함과 순수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18시간 앞선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선공개 된다.

이번 신곡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기분 좋은 주문 '블룸 블룸 파우'라는 가사 등이 봄처럼 산뜻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노 에어(No Air)'등을 작업해 온 작곡가 Wonderkid 등이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멤버 선우, 에릭이 랩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불어 넣었다.

한편,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기념 라이브 생중계 ‘더보이즈 컴백 스페셜 -블룸 블룸(THE BOYZ COMEBACK SPECIAL -Bloom Bloom)’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