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컴백 임박’ 김동한, 새 앨범 전곡 작사+안무 참여, “더 성장한 모습 기대”
‘컴백 임박’ 김동한, 새 앨범 전곡 작사+안무 참여, “더 성장한 모습 기대”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4.25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가운데, 전곡 작사는 물론 안무 구성에도 참여해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25일 0시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김동한의 타이틀곡은 ‘FOCUS(포커스)’다. 앞서 오픈된 다양한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김동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 특유의 청량함을 발산하는 김동한의 콘셉트 이미지가 삽입되며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BEBE’, ‘Make Me So Crazy’, ‘매일매일’, ‘IDEA’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동한이 전 트랙 작사 및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퍼포먼스 구성까지 직접 참여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섯 트랙은 저마다의 컬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 또 다른 시작을 떠오르게 한다.

한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