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이번 주 4주간의 데뷔 활동 마무리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이번 주 4주간의 데뷔 활동 마무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4주간의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다.

30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금주 예정된 음악방송 출연을 마지막으로 데뷔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BVNDIT는 약 4주 동안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으로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BVNDIT는 기대에 부응하듯,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펼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압도적인 연습량으로 빚어낸 완성도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콘셉트, 비글미로 똘똘 뭉친 멤버들의 흥까지 더해지면서 BVNDIT는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최근에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끼를 발산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내내 막힘없는 말솜씨와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DJ 정일훈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곧 예능프로그램 출연도 예정돼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데뷔 활동 기간 동안 BVNDI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BVNDIT는 곧 새로운 곡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멤버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