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1:16 (토)
‘아이돌 런치박스’ 러블리즈 미주, “혁수오빠가 연락도 안 해 직접 의뢰한다”
‘아이돌 런치박스’ 러블리즈 미주, “혁수오빠가 연락도 안 해 직접 의뢰한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27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아이돌 런치박스’를 통해 멤버들을 위한 특별 도시락을 선물한다.

이번 주 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 런치박스’에서는 러블리즈 미주의 의뢰로 요정돌 ‘러블리즈’ 멤버들을 위한 복날 보양식 도시락이 공개된다. 콘서트를 앞둔 멤버들을 위한 애정을 드러낸 것. 러블리즈 멤버들은 이를 차지하기 위해 역대급 애교는 물론,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워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

러블리즈 미주는 “혁수 오빠, 연락도 안 하고!”라며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직접 의뢰한다”라며 등장부터 웃음을 선사한다. ‘아이돌 런치박스’의 MC 권혁수와 다른 프로그램에서 비즈니스 와이프로 만났다는 미주는 권혁수와 꿀잼 케미를 보여준다. ‘복날 에너지 뿜뿜 도시락’을 앞에 둔 미주는 자신의 의뢰했던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언맨’ 개인기를 뽐내며 도시락을 탐내기도.

또, 러블리즈 멤버들은 남다른 게임실력과 춤 실력도 뽐낸다. 여러 노래가 동시에 나오는 ‘짬뽕댄스’ 코너에서는 예인과 수정이 ‘소머즈’ 같은 청력으로 활약할 예정. 여기에 골든박스인 녹두삼계탕을 먹기 위해 ‘입덕 유발’시키는 하트 애교도 선보인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 역대급 애교에 9년 차 걸그룹 에이핑크의 남주마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 런치박스’의 MC 권혁수와 에이핑크 남주의 찰진 먹방과 입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남주는 “완전 만병통치밥”이라는 찰떡 표현부터 아재미 넘치는 먹방 리액션을 선보일 예정. 권혁수도 러블리즈 미주에게 “이혼한 와이프를 다시 만난 것 같다”며 톡톡 튀는 입담과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요정돌 러블리즈의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 런치박스’는 7월 26일(금)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