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14:46 (토)
여자친구, '2배속댄스→쟁반댄스방' 최초 성공! 신기록 ‘도장깨기’
여자친구, '2배속댄스→쟁반댄스방' 최초 성공! 신기록 ‘도장깨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3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아이돌룸' 레전드 편을 만들어냈다.

여자친구는 2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고난도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갓자친구'의 위엄을 입증했다.

지난 '아이돌룸' 출연 당시에도 '밤'과 '해야'로 일렬댄스를 추며 6명의 동작이 완벽히 일치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에는 새 코너 '쟁반 댄스방'에 도전해 코너 신기록을 세웠다.

여자친구는 감탄을 부르는 집중력과 순발력을 발휘하며 히트곡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최초 그리고 최단 완곡 도전에 성공하며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냈다.

앞서 여자친구는 2016년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2배속 댄스를 최초로 성공한 데 이어 2배속 랜덤 댄스 역시 처음으로 성공하며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역사를 써왔다.

나아가 '밤'으로는 2배속과 2저속을 넘나드는 최고난도 미션인 '롤러코스터 댄스'까지 최초로 성공시키며 '최초' 타이틀 컬렉터로서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매 앨범마다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곡 '열대야(FEVER)' 안무 역시 기존의 넘치는 에너지는 물론, 세련된 매력을 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사진=JTBC '아이돌룸'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